온맘닷컴 홈피에서 글쓰기 중 영상, 음성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해서 인코더를 실행 할 때
방화벽 문제라고 할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?

(만일 OS가 윈도우 10일 경우에는 http://hompyguide.tistory.com/22 를 참고하여 방화벽을 설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)

1. 증상
인코딩이 진행되지 않음.
원은) 최근 업그레이드된 인코더가 아는 예전 버전을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

2. 해결
탐색기의 컴퓨터>Windows(C:) > onmam > SmartEncoder 폴더에서
ClientEncoder 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신 후 '관리자 권한으로 실행(A)'를 클릭해주세요.


3. 확인
다시 인코더를 실행하시면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것입니다.
그 후엔 동일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.
그리고 인코더의 버전을 확인하시면 Version 1.2.17이상으로 확인될 것 입니다.


이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만일 그럼에도 해소되지 않을 경우에는 02)6462-02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신고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