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맘닷컴 홈피에서 글쓰기 중 영상, 음성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해서 인코더를 실행 할 때
방화벽 문제라고 할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?
(만일 OS가 윈도우 10일 경우에는 http://hompyguide.tistory.com/22 를 참고하여 방화벽을 설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)
1. 증상
인코딩이 진행되지 않음.
원은) 최근 업그레이드된 인코더가 아는 예전 버전을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2. 해결
탐색기의 컴퓨터>Windows(C:) > onmam > SmartEncoder 폴더에서
ClientEncoder 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신 후 '관리자 권한으로 실행(A)'를 클릭해주세요.
3. 확인
다시 인코더를 실행하시면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것입니다.
그 후엔 동일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.
그리고 인코더의 버전을 확인하시면 Version 1.2.17이상으로 확인될 것 입니다.
이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만일 그럼에도 해소되지 않을 경우에는 02)6462-02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'Q&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홈피의 메뉴와 이미지를 변경했는데 적용되지 않아요. (0) | 2016.02.04 |
---|---|
윈도우10에서 인코더가 실행되지 않아요. - 방화벽 문제인가요? (0) | 2016.01.18 |
글쓰기 / 영상 인코딩에러 - 방화벽 문제 (0) | 2016.01.15 |
홈피사전이전한 홈피는 .co.kr 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? (0) | 2016.01.12 |
홈피 이전 후 '찾아오시는 길'에 다음지도 삽입이 되지 않아요. (0) | 2016.01.11 |
인터넷익스플로러 9이하에서 잘 안 됩니다. (0) | 2016.01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