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일 여러개의 홈피를 관리하실 경우에 아래와 같은 에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.
이와 같은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여 브라우저를 정리하신 후 다시 시도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이는 서비스의 문제가 아니라 브라우저에 쿠키(찌꺼기)이 충돌로 발생한 문제입니다.
I. 인터넷익스플로러
1.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 '인터넷 옵션'클릭
2. 검색기록의 [설정] 버튼 클릭
3.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의 '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' 선택 후 [확인] 버튼 클릭
4. 검색기록의 '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클릭 후 [삭제]버튼 클릭 후
브라우저 창을 닫으시고 새창을 여신 후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.
II. 크롬의 경우
1.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 아이콘 > 도구 더보기 >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(C) 클릭
2. 아래와 같이 4가지 체크 후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 후
브라우저 창을 닫으시고 새창을 여신 후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.
'홈피 운영모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해외 입금 계좌 번호 - 신한은행 스위프트코드(swift code) (0) | 2016.09.12 |
---|---|
홈페이지 서비스요금 - 온라인 결제 (0) | 2016.09.01 |
쿠키삭제 방법 - 인터넷익스플로러 크롬 (0) | 2016.08.23 |
교회홈페이지 '유료 스킨 1개월 이용권' 사용 방법 안내 (0) | 2016.08.23 |
교회홈페이지 검색엔진 등록하기 - 네이버, 다음 (0) | 2016.03.24 |
작성자 운영자로 표기 (0) | 2016.02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