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일 여러개의 홈피를 관리하실 경우에 아래와 같은 에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여 브라우저를 정리하신 후 다시 시도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
이는 서비스의 문제가 아니라 브라우저에 쿠키(찌꺼기)이 충돌로 발생한 문제입니다.





I. 인터넷익스플로러

1.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 '인터넷 옵션'클릭




2. 검색기록의 [설정] 버튼 클릭


3.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의 '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' 선택 후 [확인] 버튼 클릭


4. 검색기록의 '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클릭 후 [삭제]버튼 클릭 후

브라우저 창을 닫으시고 새창을 여신 후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.



II. 크롬의 경우

1.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 아이콘 > 도구 더보기 >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(C) 클릭




2. 아래와 같이 4가지 체크 후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 후 

브라우저 창을 닫으시고 새창을 여신 후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.





+ Recent posts